ToDo

오픈 준비

일정

8/18~20일 : 개별 정보 화면 작업 ( 완료 )
8/21일~24 : 디자인 수정 / 반영 ( 진행 )
8/21일~23 : data 작업
8/24일 오후~ 25일 오전 : 테스트
8/25일~26일: 최종 수정
8/27일 Domain 이전 작업
8/28일(월)  오픈

기업 Grouping ToDo, 오픈이전, 필수

표현방법은?

표준과 추천 품목 ToDo, 오픈이전, 필수

현재는 일괄 – 15개 품목 구별하여 수작업 반영

비data화면 구성 ToDo, 오픈이전, 필수
초기화면 구성 ToDo, 손선일, 오픈이전, 필수
세나비 안내와 공지 ToDo, 오픈이전, 오픈이후, 필수

리뉴얼 사전 안내 / 오픈 화면 신규 안내 및 홍보

[senavi] 표준type 타케고리 및 field화 ToDo, 오픈이전, 정인수, 필수

gov : 광역/기초 / 과별 field se : 업종카테고리 seproduct : 업종카테고리

품목 확정 8월 18일 ToDo, 김대석, 오픈이전, 정소신, 필수

품목 및 품목코드

[data] 2014~2017년 구매데이터 8월 18일 ToDo, 김대석, 오픈이전, 필수

서울시 경기도 교육청 DATA : 3개 표준코드 부여 ( 기관 / 기업 / 품목 )

Tag정리 8월 18일 ToDo, 김대석, 오픈이전, 정소신, 필수

과제 : 구 tag의 유형을 정리하여 상품과 기업에 부여하고 Excel DB에 반영 화면은 어떻게??

이미지정리 8월 18일 ToDo, 양승태, 오픈이전, 필수
상품별 검색 키워드 8월 22일 ToDo, 오픈이전, 필수
과별 미구매 품목 수작업 정비 8월 22일 ToDo, 오픈이전, 필수

미구매 품목 로직 : ( 15개 필수 품목 + 표준과 구매 품목 ) – (해당과 2016 구매 품목 ) => 수작업으로 좀 더 줄이거나 타겟 고려

추천상품 선정 8월 22일 ToDo, 오픈이전, 필수

광역별로 추천 / 특이 상품등 home화면에 노출될 상품이나 기업의 선정


기업 슬로건 ToDo, 선택, 양승태

어떻게 정리

[신규]교육기관추천 화면 ToDo, 선택

타겟 분야

[신규]지역사회를 위한 서비스상품 ToDo, 선택

교육기관과 동일 : 타겟

구매후기 이전 ToDo, 선택

수작업 이전 – 엑셀 데이터 이전이 검토에 시간이 소요됨

탐방기업 제공 ToDo, 선택

탐방기업 화면 내용 확정 – 최근 탐방 기업 정리 제공

기업 소셜가치유형 8월 22일 ToDo, 선택

방향?